어떻게할까요.. > 연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애

어떻게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텀블러134 댓글 3건 조회 106회 작성일 20-10-17 22:15

본문

같이 스터디를 하면서 보게된 여자가 있습니다. 
서로 인사만 하고 스터디만 하는 사이였는데 
두번째 스터디날, 이번주 월요일이네요
저를 포함한 스터디원 6명 전부 저녁을 먹고 간단히 맥주 한잔을
하게됐습니다. 그리고 저는 급하게 자리 마무리하고 버스타고 가는데 그 친구에게 카톡이 오더니 다른 스터디원 몇명 포함해서 피크닉을 같이 가자고 제안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응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저 포함 4명이 피크닉하면서 자연스럽게 술자리를  갖게됩니다. 그러다 나머지 두 친구는 집에가고 저랑 둘이 남게됐는데요. 머지않아 술자리를 마무리하고 그 친구가 저에게 산책을 제안하더군요. 그래서 산책을 하다가 공원 벤치에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본인이 춥다면서 손잡아달라고 하기도 하고 이후엔 안아달라고도 계속 하더군요. 저도 호감이 가서 응했습니다.  자기는 저를 처음부터 좋게봤다고 하고 제가 스킨십에 응해서 그랬는지 본인이 어디 좋냐고 구체적으로 말해달라고 하기도 했어요. 한편 그 친구는 이미 합격을 한 상황이고 직장인이었습니다. 반면에 저는 결과를 기다리는 상황이었구요. 그때 저보고 자기는 학생만나기 싫다면서 저보고 합격하라고 말하더군요. 그리고 어깨 감싸안으면서 집에 데려다줬습니다. 
그 이후에 카톡도 하고 그랬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잘자라고 보내면 항상 읽지않다가 다음날 아침에 자기 출근했다면서 대화를 이어가려는 느낌이 개인적으로 들었어요. 그렇게 이틀정도 카톡을 통해 하루일상 대화하다가 자연스럽게 톡이 끊기고 한 이틀정도 연락을 안하는 상황입니다. 
썸이 맞는지? 혹은 그 친구가 술김에 한 애정표현에 불과한건지 궁금하네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레티나님의 댓글

레티나 작성일

다만, 상대방의 반응이 예전만 못하더라도, '나 좋다할때는 언제고...' 라는 생각은 하시면 안됩니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느끼는 감정은 언제든 한순간에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레티나님의 댓글

레티나 작성일

확실한 애정표현이 맞았고 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게 며칠사이에 많이 줄어든듯하네요. 분명 작성자님에게 이성적 호감이 있었어요. 하지만 연락을 하다보니 그런 마음이 옅어진 것 같아요. 충분히 그럴수도 있는 거에요. 그래도 다시 작성자님이 연락을 먼저하고 이어가다보면 달라질수도 있어요.

이삿갓님의 댓글

이삿갓 작성일

내 와이프 속도 모르겠습니다. 부딪쳐봐야. .알수있을듯합니다

Total 1,1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2
어제
636
최대
4,295
전체
342,114

그누보드5
Copyright ©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